2017년 4월 2일 일요일

이력서 통과못했네요

경력은 3년정도 있었고 4년쉬었는데,
이력서 한 곳도 통과못했어요.
그 때 나이가 33살 이였던거 같네요.
벌써 몇년이나 지난이야기니 지금은 취업이 더 어렵겠죠.?

저는 결국... 시험봐서 취업하는 쪽으로 선택했네요.
선택하세요. 시험 혹은 사업....
이미 괜찮다는 곳에 취업하긴 쉽지 않을꺼에요.

그리고 집만 괜찮으면 뭔 상관인가요~^^
5년이던 10년이던~ 부럽네요.

솔직히 하고싶은 일 찾아서 해라 뭐 이런 말씀 드리고 싶지만...
우선 직훈.......이 가장 빠를듯합니다